728x90
고객이 '비싸요'라고 할 때,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?
[틀린 말]
- 부담갖지 말고 제 얘기 들어보세요. (부담)
- 그렇지만~ 그치만~ (부정어)
-> 그 단어, '부담'이 갖고 있는 힘 때문에 고객의 인지에는 '비싸다'는 감정이 증폭
[순화되는 말]
- 맞습니다. 저렴하진 않습니다.
그리고 이걸 쓰시는 분들은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.
- 오늘 어떤 부분이 도움되셨어요?
출처:김주하TV - 말센스연구소
'재테크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욜로의 재발견 : 가진 돈은 몽땅 써라 (호리에 다카후미, 호라에몽) (0) | 2022.12.27 |
---|---|
벤츠를 샀던 사람들의 공통점, 세일즈에서 배우는 성공원칙 (0) | 2022.12.13 |
2021년 주택소유통계로 보는 다주택자가 되어야 하는 이유 (0) | 2022.11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