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른 블로그

피터팬 중개회원 신규 입점문의(카카오): peterpanleehj

기타 정보

고객이 '비싸요'라고 할 때,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?

부른 2022. 12. 15. 09:36
728x90

 

고객이 '비싸요'라고 할 때,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?


 

 

[틀린 말]

- 부담갖지 말고 제 얘기 들어보세요. (부담)
- 그렇지만~ 그치만~ (부정어)
-> 그 단어, '부담'이 갖고 있는 힘 때문에 고객의 인지에는 '비싸다'는 감정이 증폭


[순화되는 말]

 

- 맞습니다. 저렴하진 않습니다.
 그리고 이걸 쓰시는 분들은 저렴하다고 하더라구요.

- 오늘 어떤 부분이 도움되셨어요?

 

 

출처:김주하TV - 말센스연구소

https://youtu.be/9Y4IFUnegY0